사진/딕펑스(DICKPUNKS)

2013.12.01 딕펑스(DICKPUNKS) 신촌 팬사인회 네번째

노리. 2013. 12. 1. 23:59

....열번째까지 나올 기세.

일단 나도 봐야하니까 편집은 끝까지 다 해놔야지. 하아...........................


작작 찍어............................................................................







빈시간 멍때리기....



하아 이 피부괴물.................





빈시간 멍때리기 2....................





우아하게 덴마크 민트초코우유 빨기. 그거 너무 달다고 ㅠㅠ



참...... 연기가 안되는게 아쉽단말이야. 뮤지컬하면 좋을텐데 뮤지컬........ 발음도 좋고 딱인데 ㅠㅠ 그치만 한다고 해도 내가 내 눈 뜨고 못볼 것 같은 느낌적 느낌;;;;











아 이 다정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우 이늠아 ㅠㅠ




정말 온 몸과 마음으로 경청이다. 얘는.... 진짜 감동을 줄 줄 아는애다 ㅠㅠ

누나가 정신없어서 아까 막 휘릭휘릭 선물던지고 와버려서 미아네. 아무래도 한 번 더 가야겠어 엉엉 ㅠㅠ







상자로 들어가게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얘기를 하는데 정줄은 잡고 들어 쫌 ㅎㅎ







끄트머리라 종종 시간이 빔. 그때마다 저러고 혼자 뮤비찍기... 멍때리지 말라고 ㅎㅎㅎ

....그나저나 뮤비에서 표정보다 더 나은 것 같기도?;;;;;


그러고 보고있으니 뭐 얻어먹을거 없나 기웃거리는 것 같자나 해지마;;



잘생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