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크라잉넛(Crying Nut) : 허니(Honey) (2013.12.13 / 크라잉넛 어쿠스틱콘서트)

노리. 2013. 12. 15. 13:18

예쁜 양복 입고 나온 윤식찡!
김우빈스타일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님아 ㅠㅠ 웃겨서 울뻔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원곡 여자목소리는 누구였더라. 씨디 꺼내러 가자니 귀찮고(...책상 바로 옆인데;;;) 네이버에도 안나오네...
아 몰라 ㅋ
단 한번도 기타 배우고싶다는 생각 해본 적이 없는데 상면옵 기타치는걸 보면 좀 동하기도 한다..
그치만, 드럼도 갈길이 멀고 내년엔 베이스도 시작해야하니 뭐 나중의 나중으로 미뤄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