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스턴 사이드 킥

이스턴 사이드 킥(Eastern Side Kick) : 그 집 앞 with 이승규 of 청년들 (2013.12.24 / 위대한 크리스마스 락데이)

노리. 2013. 12. 26. 10:52

부제 : 승규야 울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캠코더에 드디어 밧데리 빨간등이 뜨고 공연도 끝나고. 앵콜은 그냥 눈으로 보고 즐겨야지 하고 끄고 넣었는데...
불이 다시 켜진 무대 위에서 객석 어느 구석을 바라보더니 오주환이 말한다. 

"청년들이죠?"

뭔가싶어 봤더니 객석 오른편에 청년들 보컬 이승규군이 서서 바짝 얼어가지고 고개를 끄덕끄덕 ㅋㅋㅋㅋ 신나게 공연보고 있었나보다. 내 옆쪽이었는데 난 전혀 몰랐네? 그러더니 오주환씨가 손짓해서 불러올리고... 당황한 이승규군 팬들한테 등떠밀려서 무대로 올라갔다. 그리고 강제 합동공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잘 몰라서 안부르려는 애를 붙들고 계속 억지로 시키고 내려가려니까 붙들고 ㅋㅋ 틈봐서 내려오려고 하니까 팬들이 못내려오게 막고. 이것이 사면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내내 낄낄거리면서 봤네. 다행히도 후다닥 꺼내서 찍은 캠코더 밧데리가 그 시간은 버텨줘서 다 담을 수 있었음.

더 웃긴건.... 무대 다 끝나고 형들하고 포옹하고 내려오는데 밑에서 보고있던 관객들이 연호했던 거.
"울지마! 울지마!"
나도 했다...
진짜 울거같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덕분에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했음!
만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