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쏜애플(Thornapple)

쏜애플(Thornapple) : 매미는 비가 와도 운다 & 물가의 라이온 (2014.01.11 / 롤링홀 19th 기념공연)

노리. 2014. 1. 12. 21:25


데쎄랄로 찍을 수 있는 영상 최대길이가 12분이다.

그걸 잊고 무대에 몰입하는 바람에 물가의 라이온 엔딩부분이 뙇!!! 짤림 -_-

아 진짜 싱경질 ㅠㅠ


이제 몸이 풀렸는데 두곡만 더 하고 내려갈 수 밖에 없는 라인업의 압박.

나를 아는 이바닥의 동생 ㅈㅇ양이 이 날 라인업을 일컬어 "딕 빠진 언니의 날"이라고 일컬었는데,

뭐 딱히 틀린말은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다섯시간 스탠딩을 쌩으로 버텼겠어!!

(끝나고 집에와서 무릎 나가서 파스바름 ㅠ)


여튼,

그 시작이 쏜애플이라서 더더욱 엄청나게 좋아쓰뮤

2집 나오기 전에 공연 볼 기회 생기면 득달같이 달려가리라.


아 다시봐도 좋다 ㅠㅠ

(아울러, 음향 보정하는 걸 어디서든 파서 배워야겠다 ㅠㅠ 아아 롤링홀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