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Talk - 그 일(1)코러스 & 합주하다 틀렸을 때 (2014.01.25 / 롤링홀 19주년 기념공연)

노리. 2014. 1. 26. 22:38

이렇게 콘서트용 이벤트가 하나 생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구역 정하는데도 말이 많은 것들 ㅋ
나는 가람이파트! 재미졌다! 담에 가면 그거 계속 따라해야지!!!

포인트 1. 현우가 가르치는데 잔소리 폭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태현이 성질냈음 ㅋㅋㅋㅋ "동시에 하라고 그걸!!!!!!!!!!" 나중엔 태현이가 차근차근 알려줘서 제대로 되었... 아 웃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포인트 2. 가르치기만하고 끝내려는걸 관객들이 한번 하자고 졸라서 했음 ㅎㅎㅎㅎㅎㅎㅎ 그걸 그냥 가르치기만 하고 끝낼거면 왜 가르치냐 얘야 ㅎㅎㅎ
포인트 3. 깨알같이 레슨비 놓고가라는... 야 정작 니파트 제대로 가르치게 해준 건 태현이같은데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고등학교때 이후로 합창이란건 처음해보는데, 소리가 멋지게 어우러지는걸 느끼니 되게 좋고 멋지네.
다음 공연땐 꼭 구경할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