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찔레꽃 (2014.01.25 / 롤링홀 19주년 기념공연)

노리. 2014. 1. 26. 23:34
내가 설마 단공이라고 걸어놓고 13곡 듣고 돌아올 줄은 몰랐다 ㅋㅋㅋ
15곡이라도 해주지 야박한것들 ㅎㅎ

...이라지만, 곡 이상으로 수다질을 엄청나게들 해댔으니 그걸로 만족해보도록 하겠다.

아오 ㅋㅋ 매니저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들도 애들맨치 귀여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정하고 태현이 흔드는데 웃겨 죽을뻔 ㅎㅎ
따끈따끈한 찔레꽃을, 방송 2시간만에 내 눈앞에서 보게된 건 정말 좋았음.
만세!


엄살피워봤자 너님의 연주는 최고 -_-!

전조될때 마이크 밑으로 머리 스윽 숙여 넣는거 너무 멋짐. 아 지나치게 멋짐. 과함 -_-

(근데 재흥이 연주를 안찍어놔서 귀로만 듣기에는... 드라이브 걸어서 첼로소리 비슷하게 내는건가 -0-)




근데 태현이는 진짜로, 클럽공연만 하면 가정에 행운이 깃들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