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 치명적 치료 (2012.10.13 / TOP밴드 결승 드라이 리허설)

노리. 2012. 10. 15. 11:10

그 잠바 입고 그 노래 그렇게 앓으면서 부르지 말라고!! 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의때문인지 가사 살벌하게 바꿨더라. 몽유병이 좀 더 낫지 않았나 싶긴 하지만, 사실 미드나잇 신데렐라-치명적치료-몽유병을 같은 선상에 놓고 볼 수도 있으니 그들의 선택을 존중하는 수 밖에!!! 심지어 난 치명적치료 매우 좋아함 *_*

근데 그 잠바 입고 부르니까 진짜 ㅎㅎㅎㅎㅎㅎㅎ 안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광점퍼라니! 락밴드가 무대에서! 유광점퍼라니!!!!!!!!

내년엔 야구장에서 만나효. 이 계절에. 꼭, 잠실에서 우리 팀 응원하면서 ㅠㅠ
......하아, 이래서 저님이 야빠티를 내면 안된다니까. 자꾸 나까지 같이 샌다;;;; 





여튼, 아 리허설때 레이지 머리도 예쁘고 다 좋았는데. 요대로 하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