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밴드/TOP밴드 시즌2 사진

2012.06.16 탑밴드 시즌2 16강 경연 (충주) : 가요무대 라운드 (내 귀에 도청장치 & 몽니)

노리. 2012. 11. 14. 23:50

......되짚어보니, 탑밴드 다니면서 찍은 사진들 중 안올린게 딱 두 회차분...이 있더라;

충주 경연 가요무대 라운드랑,

탑밴드 시즌2 결승... 정작 경연 밴드 두 팀의 본공연 사진;;;;


나 왜그랬지;;


깊이 반성하며 이제서야 뒤늦게 업데이트.

(사실 올리면서 알겠다. 왜 안올렸는지. 내 멘붕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사심은 곤란해 ㅋㅋㅋㅋㅋㅋ)


패자 부활전 안 간 것을 뼛속깊이 후회하게 만들었던 내 귀에 도청장치와, 미친성대 김신의의 몽니 사진 뒤늦게 투척.

내귀 공연 조만간 보러가야징 징징징 연남동 덤앤더머 사랑해요 (읭)






내 귀에 도청장치 - 무시로
































몽니 - 님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