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 카니발 아무르 (2012.11.11 / 37th 로맨틱파티)

노리. 2012. 11. 22. 17:41

탑밴드 경연 중 편곡된 노래들 중에 가장 좋아하는.
자우림을 워낙에 좋아하기도 하지만, 진짜 이렇게나 지들한테 어울리게 잘 만들어내기도 힘들지 싫다.
특히 저 확성기 사용은 신의 한수!!! 꺄악!

탑밴드 영상으로 다시 봐야지. 으흐흐 좋아 좋아.
마성에 있어서는 배인혁은 정말 최고의 보컬임!!

그니까 슈스케 배아파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 너님도 좋다고 최고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더 좋냐고 물어본다면 난 수줍게 웃으며 고개를 돌릴 수 밖에 없겠다만 그래도 로펀 최고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