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들어가나 했더니, 앵콜곡으로 잠시라도 그대 작렬!
아 이것도 편곡 바뀌었어 ㅠ0ㅠ
한 번을 똑같이 하는 적이 없는 애들이지만 간만에 들으니 막 더더더욱 좋고요 ㅠㅠ

내년에 앨범 하나 더 내겠지.
빡세게 활동하자 우리. 방송...은 무리더라도 누나가 공연장은 열심히 따라다닐 수 있다그영!
(....이라고 뻥치지마 못다녀놓고; 반성하고 있긴 하다고 ㅠ)

여튼 프리즘홀에서 보아 *_*
...그 땐 목 뒷덜미랑 앞이랑 색깔 다른 화장은 하지 말자. 니네 코디는 톤다운이라는 말을 모른다니? ㅠㅠㅠㅠㅠ
머리색때매 그런거라면 당장 검정 염색을 하라고! (버럭!)



내 맘대로 아이컨택이라고 믿을테다. 


(아 그나저나 딕펑스고 톡식이고 영상보면서 캡쳐질 너무해서 캡쳐폴더 미어 터질듯. 정리 좀 해야지;;;;)

by 노리. 2012.12.17 21:53
  • Kay C 2012.12.18 13:17 ADDR EDIT/DEL REPLY

    코디가 anti다! ㅎ
    딕펑스 태현씨가 솔직하고 정교한 음을 목소리로 표현한다면, 톡식의 정우씨는 정직하고 파워풀한 음을 기타로 표현하는 듯하달까요.
    본의 아니게 투맨을 이렇게 저렇게 비교도 해보고 합쳐보기도 해보고...그렇게 되네요. 수다로 떨어줘야 재밌는데...한국문화가 딸리는
    인간들만 주위에 바글거려서요 ㅠㅠ

    멋져요. 그리고 멋져요.

    • 노리. 2012.12.18 15:35 신고 EDIT/DEL

      스타일이 달라서 멋지기도 하고 잘 어울려보이기도 하고 ㅋㅋ
      예전에 딕펑스 공연에 정우가 기타 세션도 자주 섰었는데, 저는 한 번도 본적이 없네요. 영상만 접하고... 언제 또 그런 기회가 있었음 좋겠어요 ㅋㅋㅋㅋ
      아 이 버전 잠시라도 그대 멋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