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코갓탤 스팟 예고 (60초 ver)

노리. 2012. 1. 31. 18:35




짤라서 올리자니 너무 짧아질 것 같아서 ㅎㅎㅎㅎㅎ
태현이 선글라스 낀거 진짜 잘 어울린다. 볼때마다 느낌.
게다가 빨간기타 치면서 노래하는 모습이라... 공연에서 한 번 보고싶구만 -0-!

그나저나 아무래도 꿈을 위해서 아무도 없는 곳에서 기꺼이 공연하는 인디밴드의 열정...을 말하고 싶었나본데,
그러기엔 너무 홍대 아이돌 아니심? ㅎㅎㅎㅎㅎㅎ
(지난번 딕펑스 클럽에서 본 홍대 놀이터 사진이 이거 촬영한 날 찍은건가보다. 팬들 주변에 깔아놓고 촬영했겠는데 ㅎㅎㅎ) 

여튼 반갑고 즐거워서. ^^
딕펑스 완전 좋다! 단공 한 번 더 땡기자 날 풀리기 전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