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시나위 : 크게 라디오를 켜고 feat. TOP밴드 시즌2 보컬s (2012.12.16 / 탑밴드 한판붙자 콘서트)

노리. 2012. 12. 18. 15:22

뭔가.. 탑밴드 공식 엔딩처럼 되어버렸어 이 노래 ㅋㅋㅋㅋ
시즌1 결승전에도 이 노래가 나왔고, 시즌 2 결승전에도 이 노래가 나왔고...
탑밴드 콘서트에서도. 갤락페에서도, 시즌2 콘서트에서도 ㅋㅋㅋ

좋으다.
좋은 곡은 자주 들어야지.

영상이 배인혁 위주인 것은...
다들 그냥 무대에서 그럭저럭하게 노래를 부르는 와중에
혼자 박수무당마냥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돌고 날고 난리가 나서 너무 웃겨서 카메라 고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재에 감사한다 배인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악퉁 드러머 영상만 남았구나.
내일 시간 많을때 고거 해야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