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2.01.29 롤링홀 17th 기념공연 : 아이씨사이다. (연식아! ㅠ0ㅠ)

노리. 2012. 1. 31. 23:00


어째 뎡하고 기맽은 하나도 없지?
찍었던 것 같은데?;;;;;;;

..................................연식아 ㅠ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훌쩍)

아니 근데 연식이는 찍는 각이 나오는데 왜 스롱이는 늘 그지경이지?; 고것이 의문이네.....

이것이 뉘집 강쉐이여 그래 ㅠ0ㅠ
(...사실 귀여워서라기보다, 신들려서 미친듯이 드러을 후두려패는 그 박력이 최고 멋지지만서도 ㅠ0ㅠ)

실물미남 정형.
내 카메라가 그대를 요렇게밖에 담지 못하는구료;;;;;;;;


맨날 보정 안해도 젤 잘나오는건 고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세 ㅠ0ㅠ



연식아 ㅠ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신챙기야지. 훌쩍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