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정보

드디어! 톡식 단독공연 카밍쑨!!!!

노리. 2012. 12. 23. 17:02



기념으로, 옛날 옛적에 만들었던 김정우 동영상 재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GM - 椎名林檎 - 罪と罰

트위터에서 공지 본 이후 내내 조증과 불안감 사이를 오가는 중. 
아 몰라 일단 무조건 좋아 ㅠㅠ 그간의 티켓팅질 내공을 여기에 온통 쏟아부으리.... 

도대체 얼마나 기다려온 단공이련가! 
게다가 인터파크 아트홀이라니! 딱좋아!!! 
(공연날이랑 내 생일도 겹쳐 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얘네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씐나씐나. 꼭 간다잉 으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이틀 다 가서 모든걸 불싸지르리. 
다죽었어! 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