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연남동 덤앤더머 : 청풍명월 (2013.01.03 / 제비다방)

노리. 2013. 1. 4. 18:53

모노포드 없이 찍었더니 정말 사정없이 흔들리는구나;;;
그나저나 니미킴 기타치는건 정말 너무 멋있어서 죽을거같다 -_-
내가 가끔 숨넘어가면서 좋아 죽는 기타리스트들이 생겨나는데....
작년 초반에 염기타한테 그렇게 열광하고 중반 이후 내내 와이낫 대우형님한테 올인해있다가 연말부터 니미킴에게 빠졌....

....저 쓸데없는 고퀄연주 어쩔거야 ㅠㅠ
사랑합니다 니미킴 ㅠㅠ

그나저나 이노래 정체가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