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연남동 덤앤더머 : 너랑 하고싶다 (2013.01.03 / 제비다방)

노리. 2013. 1. 4. 18:56

꽃사슴과 청풍명월을 부르고, 뒤이어 이어진 연남동 덤앤더머 불후의 명곡 "너랑 하고싶다"

....처음 이 노래를 들었을때의 충격이란;;;;

뭣보다, 지난번 탑밴드 결승 거리 홍보전때 초저녁나절... 9시에 홍대 놀이터에서 바글바글하게 사람 모아놓고 이 노래를 부르는데 정말 기절할뻔 ㅋㅋㅋㅋ

아놔 형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을수록 매력적인 노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피아가 단공때 엄청난 콜라보라면서 같이 불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승찡이 과한 부분 안불러서 다행이야 ㅠ0ㅠ 헐랭횽 사랑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