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3.01.03 M!Countdown(엠카운트다운) : 딕펑스 사전녹화 추가사진(말하자면 B컷;;)

노리. 2013. 1. 8. 01:12

원래 렛츠락페 톡식 사진 안올린걸 올리려고 하드를 뒤지기 시작한건데...

...그날 사진이 멀쩡한게 별로 없기도 하고, 건질게 없구나 어쩌지 뭐하고 놀지 뒤적뒤적 하다가 나도 모르게 다시 클릭해버린 엠카 사녹날 사진.

반 정신이 나간 상태에서 셀렉팅해서 올리기도 했었거니와, 비슷비슷한 컷들 중 골라서 업데이트 했던지라 왠지 아쉬웠던 사진들을 하나하나 또 찝어내어 손질하고 있는 나를 발견.... 크헝;


무대 셋팅이 예쁘고 조명이 잘 떨어지고 뭣보다 애들 상태가 좋은 날은 굳이 보정을 많이 하지 않아도 되어 매우 좋으다.

특히 요래 톤 보정 정도만 해도 되는 날은 정말 행복... 찍는 건 몰라도 보정하는 건 체질에 안맞아; 

그다지 꼼꼼하지 못해서 되게 티나게 막 문대는 누나를 용서해 ㅋㅋ


여튼,

비슷한 표정이거나,

초점이 나갔거나,

뭐 기타 등등의 이유로 인하여 이전에 셀렉트하지 않은 컷들 업데이트.

흥이는 워낙 위치상의 제약으로 찍은 컷이 없어서 더 고를 샷도 없고 ㅠㅠ

가람이는 올릴 수 있는 괜찮은 샷은 다 업데이트 하여 또한 더 고를 샷이 없고 ㅎㅎㅎ (워낙 다 잘나와서 B컷이 없어... 휴...)


하여 어쩌다보니 현우&태현이 추가 업데이트.

아, 이쁘다 -_- 이뻐.




※ 클릭해서 보시면 더 크고 선명한 화질의 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 >_<!!


밤토리밤토리 ㅠㅠ 이뻐 죽겠네 이거 누가 집어가면 어쩌누 ㅠㅠ (뭐래;)



이 날 좀 피곤해보여서 걱정이었는데, 그래도 긴장한 와중에 슬쩍슬쩍 잘 웃어주더만.

톡톡 쏴가면서 말장난 쳐가면서 여유롭게 공연하던 홍대 클럽이 그립다... 이럴 줄 알고 있었지만 현실이 되니 더 낯설어 ㅋㅋㅋㅋ

나도 이런데 더 오래 다닌 언니얌들은 어떨까 ㅋ 


뭐, 그래도 뜨니까 좋다. 기를 쓰고 다니면서 영상을 찍어대는 이유가 "내가 찍지 않으면 보고싶을 때 이네들의 음악, 영상을 볼 수가 없으니까"였는데,

굳이 내가 달려들지 않아도 티비에서 볼 수 있고 다른 자료들이 터져나오고 하니 안좋을게 어디있어 ㅎㅎㅎ 

게다가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이 이들의 음악을 즐기고 있고! 그게 제일 중요하지!!! 히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 근데 이런 표정일 때 초점 좀 나가지 말라고 -_-; 초점 모드를 바꿔줘야하나...



고추잠자리 ㅠㅠ 다시 듣고싶었는데 현장에서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즐거웠다... 비록 녹음은 망했지만; 그래도 즐겁고 행복했어 ㅠ0ㅠ 

현우야 듣고있냐 ㅠ0ㅠ



그니까 그러고 눈빛 흘리지 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련하지도 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가 진짜 요즘 왜이러냐능!



눈을 감아도 예쁘고 난리... 쿨럭;;;;



초점이 나가도 예쁜 건 예쁜겁니다. 우리 현우 캐잘생!



언더라인이 참 잘 들어갔는지, 이 날 눈이 평소의 1.5배는 되어보였다능!



유일하게 손댄 사진.... 문대놓으니까 볼살 도로 붙어보이고 좋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티 안나는 보정 해보고 싶ㅠㅠ)



몰입해서 건반 칠 때 현우가 최고 멋짐 ㅇㅇ



이뿨....








흔들렸지만 예쁘니까 시리즈로 한 번 다시 달려봐야할까부다 ㅋㅋㅋㅋ

예쁘다! 느그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