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3.01.03 M!Countdown(엠카운트다운) : 딕펑스 사전녹화

노리. 2013. 1. 3. 17:06


....정말, 공지 뜨고나서 번뇌와 고민을 거듭하다가.... 가버렸다.

집에서 멀기나 하면 고민도 안하고 포기했을 것을 ㅠㅠㅠㅠ

백수질 하는 동안 가열차게 팬질하리라고 마음은 먹었지만, 이런식으로 이루어질거라고는 생각 안했는데 내 안의 머저리가 나를 이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시간 기다려서 십분 본거야 뭐, 각오했던바니까.

아 근데 생각보다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찍혀서 ㅠㅠ


....낯간지러워서 이런 말 잘 안하지만, 오늘은 진짜 내가 찍은 사진 보고 내가 비명지르고 아주 난리가 -_-;;;

아 진짜 -_- 얘네 지나치게 이뻐지는데. 방송 물이 좋긴 좋은 듯. 후아........






※ 재흥이 사진이 적은 이유는 그 방향에 키큰 언니가 슬로건까지 들고있어서...

ㅠㅠㅠ 흥아 보고싶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클릭해서 보시면 더 좋은 화질의 큰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그래야 애들이 더 이뻐요 ㅠㅠㅠㅠ 어이고 이뻐 죽겠네 ㅠㅠㅠㅠㅠ


※ 하는 김에 전체 짤 걍 업로딩. 아 정말.. 역대급으로 잘나왔다 사진. 오늘 안갔음 울었을듯 -_- 방송보러가자 총총


※ 약간의 톤보정 말고는 일체의 보정 없었음. 그러므로 애들이 잘난거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 늘 그렇듯이 퍼가는건 개의치 않으나, 사진 자르거나 로고 자르거나 어떤 형태로든 변형하시는 건 제발 부탁이니 하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메모리 열자마자 비명지르게 만든 -_-

이것아.. 고만예뻐져도 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떨려 보고싶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뚜레처럼 겹쳐나온 사진은 누나가 혼자 고이 간직할께;; 너 눈 엄청 커졌다 태현아. 살이 빠져서 그런가. 턱살이 없어질라하네;;;





아 난 얘 입 짝짝 벌리는게 귀여어 죽을거가타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예쁜 짤에 초점이 마이크 꽁댕이에 가서 잡히면 정말 화딱지가 납니다 ㅋㅋㅋㅋ



어우 야......

미치겠네 얘 왜케 잘나지지.....................................................



그니까 그만 예뻐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다소 긴장한 것으로 보였음. 클럽에서 칠렐레 팔렐레 공연하는 날을 기다려본단다 ㅠ0ㅠ



이씨..... 아 진짜 진심으로 잘생김. 잘생김. 얘 나한테 왜이래 -_-






....나도 드럼연습하러 가야되는데 이러고 있고;;;; 멘트만 다 써놓고 갈께 가람아;;;







눈빛 흘리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흔들렸지만 예쁘니까....시리즈. 아 왜 꼭 이런사진이 초점 나가고 ㅈㄹ



슈스케 끝나고 더 말라가는거같다?;;;



거짓말 안하고, 재흥이 베이스소리 들리는데 정말 두근두근두근두근.

예전에 FF에서 재흥이 개인캠 찍은거 돌려봐야지 ㅠㅠ 아 정말 느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님이 최고십니다. 아 정말 개잘생기셨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 표정 좋은데! 습관적인거같다. 몰입하면 한쪽 입꼬리 올리는거 ㅋㅋ




조명의 은총 1







심벌 잡기 이거 진짜 완소.

꺄악 ㅠㅠ




이거 은근 섹시하다



조명의 은총 2.................................

진짜 상투스 나올거같..................................쿨럭;;;







자 이제 진짜로 나가자.

더 뭉개다간 이도저도 못할라.

오늘 너무 좋았어 얘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