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My Precious(2013.01.12 / 굿프렌즈 콘서트)

노리. 2013. 1. 13. 01:33

애들 보는게 그저 신나서 아예 등장부터 풀로 -_- 영상을 찍어댔더니 사진이 하나가 없네
눈으로 보면서 여기서는 이 구도로 요렇게 찍으면 잘나오겠구만..이라고 생각하고 입맛을 다시면서도 결국 영상으로 안남기면 후회하는게 나라는 걸 내가 제일 잘 알고 있으니... 에라 모르겠다 지르고 보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일요일이겠다 -_- 저녁때 오마쥬보러 오뙤르 가는거 말고는 딱히 점심때까지 잔다고 뭔 일 나는 것도 아니니 원본 돌려놓고 죽도록 캡쳐나 해야지
유튜브에 아침 전에 다 올라가려나 모르겠네;

아 그나저나 우리 태현이는 왜 갈수록 청초해지고;;;
가람이는 어디 좀 아픈가, 컨디션이 별로 안좋아보여서 걱정...
현우야 보고싶었다 ㅠㅠㅠ
...아 근데 솔직히 오늘 제일 멋있는거 재흥이었...
내 눈과 손은 왜 한쌍씩 더 없는가.....................................................................

여튼, 차례로 유튭 등록 완료되는대로 업뎃!
스크린샷 시망이다! 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