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 언니가 계속 "김재흥 잘생겼다!" 하는데 나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끄덕... 쿨럭;;;

도입에 멘트치는 태현이가 ㅋㅋ 약간 목소리가 가라앉아서 그렇지 클럽 공연할때 멘트 비스무레한 느낌이어서 다소 반갑..(...반갑?;;)
그나저나 공연장 들어가자마자 스피커 위치 훑어보고 음향 너무 울리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녹음된걸 들으니 괜찮은 것 같아서 다행이다.
뮤지컬 공연 깨나 하게 생겼던데 ㅎㅎㅎ 소시적 뮤덕시절같았으면 수십번을 훑었을 공연장일듯;;;

여튼!!!!
개인적으로 "떠나지마"가 나비 빼고는 슈스케 경연 편곡 곡 중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그 담으로 좋아하는 연극이 끝난 후.. 자주 부르니 좋구나 ㅎ
피곤하냐. 태현이 목소리 한 번 뒤집어지더니 한 번 더 삐끗할 뻔! 아프지 마라. 아프면 섧다.

하아
얘네들 너무 이뻐지는 건 좋은데...
재기발랄 되살아나라! 피곤한거 안좋으다!!!

캡쳐 시도하러 다시 궈궈 -_-





by 노리. 2013. 1. 13. 02:23
  • 마향 2013.01.13 02:29 ADDR EDIT/DEL REPLY

    엇 불과 육분전에 올리신 동영상이네요ㅎㅎ
    외로워 잠못드는 이 밤 요런 영상으로 기쁘게 해주시는 노리님^0^ 감사합니다!!!
    근데 노리님, 예전부터 궁금한게 있었는데 노리님은 음악관련일 하고 계시나요????
    드럼 악보 딴다고 하신것도 그렇구 되게 노래 감상평이 전문적셔서ㅎㅎㅎㅎ 궁금했어요 항상!!!

    • 노리. 2013.01.13 22:21 신고 EDIT/DEL

      전문적은요 무슨;;; 그냥 어릴때부터 음악 좋아하고 사진찍는거 좋아하고 하여 열심히 취미생활을 즐기고 있는 일개 덕후일 뿐이에요. 진짜 전문가들이 들으면 웃습니다 ㅎㅎㅎ;;;
      드럼은 취미로 배우기 시작한지 일년째인지라, 여러모로 더 잘해보고 싶어서 애를 쓰는 중이에요. 관련해서 장래희망도 생기고 해서 열심히 해보려구요 ^^

    • 마향 2013.01.14 00:23 EDIT/DEL

      멋있어요!!!
      저는 미술쪽이라 항상 음악에 재능있으신 분들이 멋있어 보여요ㅋㅋㅋㅋ 부럽기도하고.....
      노래건 악기건 뭐하나 제대로 할줄아는게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