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End... And... (2011.10.02 / 딕펑스 단독공연)

노리. 2011. 11. 7. 23:03


이 노래도 정말 좋아하는 이들의 세미 발라드 곡.




가진게 참 많은 밴드.
앞으로도 쭈욱! 사랑해주마.
...아무리 봐도 태현쓰 목소리 너무 좋아.... =_=



더하여, 태현군의 극단적인 클로접에 대해 변명하자면 ㅋㅋㅋㅋ
위치가 오른쪽 사이드인지라 현우는 내내 뒤통수만 보였고, 가람이는 심벌에 가려서 안보였고, 재흥이는 너무 멀었고.. 등등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랬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