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Such a Beautiful, Bad Girl & 짝사랑 (2011.10.02 / 딕펑스 단독공연)

노리. 2011. 11. 7. 23:08


멀리서 줌땡겨 찍느라 다양한 앵글 시도따위 꿈도 못꾸는 이 일관적인 영상들...
덕분에 태현이 얼굴만 죽도록 감상 가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난 현우 키보드 치는것도 이쁘게 잡아보고싶고 가람이 귀염떠는것도 찍어보고싶고 재흥이 땀 뻘뻘 흘리면서 코러스 하는 것도 찍.. 음?;;;

여튼, 뭐 첨이니까! ^^
앞으로 자주자주 놀러가마 얘들아~



도대체 음원 포털에 올리는 애들의 정신머리가 어케 된건지, 음원 제목이 "Suck a..."로 시작해서 완전 놀랬던 노래;
듣다보니 "Such a beautiful bad girl" 이드만!!!!!!!!!!!!!!!!!!!!

여튼, 곡 막바지에 자기들이 원래 앨범에도 넣으려고 했던 정서였으나 다들 뜯어말려서 못올렸다며 이어 붙여 부르는데 완전 빵터졌다 ㅋㅋㅋ
세상의 진리이자... 솔로들을 개탄하게 만드는 그 구절?! 이랄까?!!!!!
아오 진짜, 완전 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서 내가 이번 앨범에서 제일 사랑하는 트랙, "짝사랑".
날씨 좋을 때 걸으면서 이 노래를 귀에 꽂고 듣고있자면 세상에 전부 환해지는 느낌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