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후후(WHOwho) : Video Kill The Radio Star (2013.01.18 / 후후 1st 단독공연)

노리. 2013. 1. 19. 18:39

니네도 영음 좋아하는구나 ㅋㅋㅋ 누나랑 좋은 노래 공유나 좀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ㅎㅎ 커버하는 곡들마다 아조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기돋게 심지어 Video Kill The Radio Star다. 

아 저 보컬아가 목소리 진짜 은근 사람 땡기는 구석이 있어....


밴드의 인상은 뭐라해도 프론트맨의 역할이 반인데, 그 점에서 이 팀은 확실히 먹고들어가는 면이 있는 것으로 사료됨.

근데 이 노래는 다른 곡들에 비해 편곡이 아주 땡기진 않는데..라고 생각하는 시점에 -_- 귀엽게 키보드군이랑 기타군이랑 눈마주치며 브릿지를 넣어주시네 ㅋ


그래 누나가 찍었다고. 두고보자 니네 으항항항항항항항항♥

아 맘에 들어 -_- 

나 진짜 롸킹하게 기타치는 이쁜이들한테는 약해도 너무 약한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