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 야미볼 (2013.01.19 / FF)

노리. 2013. 1. 20. 23:02

이 얼마만에 야미볼 촬영이더냐!!!!
세상에 이 노래를 찍을 수 있는 날이 있긴 있었어! FF 사랑합니다!! (쿨럭;)
보통은 야미볼 전주만 들어도 카메라고 캠이고 접고 내리고 그냥 미친듯이 머리 흔들고 뛰어주는 건데 말이지 ㅋㅋ
뛸 수가 없는 자리에 있으니 것도 뭐 ㅋㅋㅋ 장단이 있구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키히히 으히히 에헤헤 데헤헷

신나게 놀면서 블라우스(라고밖에는..)가 제껴져서 안에입은 나시와 팔뚝이 드러나는 뱅여는 바람직합니다.
뭐가 더 야한지 아는넘이야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나시 생긴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구나~
세상에 야미볼이다아아아아~~~
이걸 찍어두고 볼 수 있다니 그게 젤 좋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