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 카니발 아무르 (2013.01.19 / FF)

노리. 2013. 1. 20. 23:09

아놔 도대체 앵콜 시작하면서 "야메떼 구다사이"는 왜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확성기는 좀 갖다 버리던지 고치던지 하렴.... 뻑난거 몇 번째 보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탑밴드 나가서 이 곡 하나 제대로 편곡해서 건졌구나. 확실한 레파토리가 생겨서 매우매우 좋음.
물론 밴드는 자기 곡 할 때가 제일이지만 대중들의 귀에 익은 커버 레파토리 하나쯤은 괜찮지 싶으다 ㅋㅋ

아 진짜 싄나게 공연보고 놀다 왔그낭 ^0^
좋으다!!






랄까,
갑자기 -_- 악스홀에서 I Belong To You 부를까봐 우울해졌음.. 쌩도 부르려나...
하아 ㅠㅠ 잘 안하던거 하지마 나 울거야 ㅠ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고 심술을.... 제발 나으 밴드님드라 공연 같은 날 좀 하지 마라 미추어버리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