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GEEK 화보의 도촬 재가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 2013. 1. 21. 20:53


왜 뻔뻔하게도 잡지 화보에 니 로고를 박았냐 하시면

그게... PHOTO BY 맞거든요...

집에서 잡지 뜯어놓고 카메라로 이리저리 찍어대는 스스로의 모습이 어느순간 한심해본 적 있나요?

네 전 있어요... 지금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치만 애들이 화보를 찍었잖아요 ㅎㅎㅎ

에디터는 B컷을 내놓으라!!!!



GEEK 2월호 딕펑스 화보



뭐랄까, 에디터 코멘트가 마음에 들었달까 ㅋㅋㅋ

라는 와중에 가람이 자꾸 남의집 자식 만들래? 김가람 누구냐고!!!!



재흥아 ㅠ0ㅠ

재흥아 엉엉 재흥아 나 요즘 왜케 니가 보고싶으냐 ㅠㅠ

라고 울부짖기에 이 사진은 그다지 적당치 않은 것 같지만 ㅎㅎㅎㅎ



죄다 병맛인가운데 김현우 혼자 표정 멀쩡... 물론 하는 짓은 안멀쩡....



얘 표정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가 좀 나긴 하지만 온전하게 붙여보고 싶었어..

아 가람이 진짜 잘생겼다..... -_-



딕펑스의 유쾌함을 매우 사랑합니다. 그런 사람들이 한둘이 아니겠지요. 

잉잉.



아니 그러니까, 애가 말라서 다리에 뼈만 남아서 뭐 바지 세겹 껴입는게 가능한게 얘 하나라는 건 알겠는데,






도대체................


저 포즈에 이 표정은... 뭐란 말입니까;;;

하.... 나 얘네로는 그런식으로 뇌 못썩힌다구요;;; 모니터 옵하들이나 가지고 그러는거지,

눈앞에서 알짱알짱 공연하고 주머니에 손찔러넣고 동네 골목 돌아다니던 애들한테 그러는거 아니란 말예요...

물론 태현이가 애초에 색기가 좀 있는 애긴 한데; 이거 뭐..... 애초에 눈빛을 저런식으로 흘리는 김태현 죄일지도 -_-


아 진짜 이건 좀 위험해; 이러는거 아녀;;;;;





얘네들은 이렇게 귀여운거 시켜주고 말이야 -_-

아오 귀여어 데지겠네 -_-!



그나저나 에디터 나랑 좀 싸우자 -_- 그 잘난 가람이 화보를 이따우로 찍은걸로도 모지래서



이런 반복적인 성희롱 도대체 뭐임????

김가람 누구냐고?????????????????????????????????????????????????????



애들이 다 잘났으니 내가 참는다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빤스 입어서 다행이다.

매우 김현우같은 발언이라 즐겁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