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3.01.12 이광기와 굿프렌즈 콘서트 : 딕펑스(DICKPUNKS) 연극이 끝난 후 캡쳐

노리. 2013. 1. 13. 22:12

라고 쓰고 죄다 김태현...이라고 읽습니다;

캡쳐할만한 화면이 잡힌게 태현이밖에 없어서 ㅠㅠ 다른애들은 왜케 움직이나요 ㅠㅠ (라고 해봤자...)


딕펑스는 의외로 좀 정적인 노래가 아닌바에야 사진이 잘 나오는게 많이 없어서; 외려 이렇게 영상질을 해와서 캡쳐하는게 낫기도 한데.. 또한! 하도 퍼덕거리고다니는 고로 멀쩡하게 캡쳐되는게 또 드물기도 하다.

당분간 딕펑스 떡밥 없으니 캡쳐 실력 증진을 위하여 노력하는 주간으로 삼아볼까.

(랄까, 인디스트릿 뒤져봤더니 1월 말까지 금공연 수두룩하던데.... 우훗 *_*)


여튼, 사진 없는 대신에 열심히 캡쳐한, 그나마 좀 잘나온 캡쳐화면들.

대부분이 도입과 엔딩일세 ㅋㅋㅋㅋㅋㅋㅋ 아 고만 좀 뛰댕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대신.. 보정 안한 건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어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