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히스토리 만들면서 생긴 추가 사진들

노리. 2013. 2. 6. 23:09

사진 채우느라 다시 날짜별로 멤버별 사진을 뒤지니, 딕펑스는 영상을 주로 찍는터라 없는 멤버들도 많고 멀쩡치 않은 사진들도 많고...해서 이전에 올리지 않았던 컷들을 많이 썼더랬다. 하여 고거 추려서 올리기!! (는 스롱이꺼 만들어서 마무리하자니 엄두가 안나서 이러고 있다는 건 비밀.... 드러머 찍기 힘드러요 ㅠㅠ)





2012.11.09 슈퍼스타K4 TOP4 생방송 경연


요 비슷한 사진을 올리긴 했었는데 정작 History에 쓴 사진은 바로 그 앞장인가 다음장인가.. 여튼 표정이 미묘하게 달라서 ㅋㅋㅋ


....그나저나 사진 찾느라 이날 폴더 열어서 무심고 장수를 보니 2,387장.................... 미쳤냐; 사진만 연결해도 활동사진이 되겠다. 도대체 뭘 저리 많이 -_-;;;

골라내서 올린게 용하네 -_-;

한참 못보다가 간만에 영접했다고 손가락님이 흥분하신 듯. 심지어 이날은 고나리질도 없어서 아주 맘놓고 미친듯이 대놓고 찍었구나 -_-;





2012.07.21 FF


새로 캡쳐한 화면... 재흥이는 진짜 피부가 좋구나;;;

화면 왼쪽에 가득 보이는 저 스피커는 정말이지.. 사람 귀 터뜨리기에는 딱 좋으다. 덕분에 이날 공연 보고 나오는데 머리가 웅웅;;

지난 여름의 미친것 같은 더위 속 클럽 공연 중 하나. 징하다 나도. 저기서 어떻게 버텼지 -_-;

(이즈음 펜타포트 프린지 공연이 월미도에서 있었는데, 딕펑스때문에 갈 맘을 먹고있다가 당일 낮에 잠깐 홍대에 볼일있어서 나갔다 와서는 포기. 15분 밖에 서있는데 속이 다 메슥거리더라. 월미도까지 갔다 왔다가는 정말 죽을 것 같았다능..)





2013.01.12 굿프렌즈 콘서트


갈지 말지는 모르겠으나 에라 모르겠다 일단 예매는 해놓고 그 때 되서 다시 고민해보자 했던...

안갔으면 울었을지도...





2012.05.05 30th Rock Paradise


대체적으로 애들이 참 잘났었지 이 날.... 꺅. 무대가 너무 넓어서 앵글 돌리기가 심난했던 것 말고는 다 좋았다능!

아 특히 이날 의상 맘에 든다. 지들도 좋았는지 KB 도시락페스티벌에도 같은 의상 입고 등장! ㅋㅋㅋ





2012.06.01 KB 도시樂 페스티벌


요즈음 박가 머리 참 예뻤는데.... 이거 그냥 쭉 하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얼마 안하고 바로 검정머리 염색해서 좀 아쉬웠다.

올 여름에 다시 도전?!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2012.07.07 Club FB


뒤에 거울에 박가 비치는거 보라며 혼자 웃으며 좋아라했으나 "응 보여."라고 무미건조하게 돌아오는 애태의 대답에 뻘쭘해서는 "...안웃기냐?"라고 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귀여운 물건을 어쩔꺼야 그래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