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아이씨사이다(ICYCIDER) : 일곱색깔 무지개 (2012.02.12 / Queen Live Hall)

노리. 2012. 2. 13. 12:44


역시나, 아이씨사이다. ^^



이날 라인업 순서가 팬텀즈, 이지보이, 예리밴드, 아이씨사이다, 로맨틱펀치, 딕펑스.. 였는데,
정말 하나도 버릴 라인업이 없었다. 게다가 후반으로 넘어가는 분위기에서 확실히 분위기 업시켜주는데는 아이씨사이다면 과분하지!!!

얼른 앨범작업 마무리하고 앨범으로 활동하자 ㅠㅠㅠ
새 레파토리가 고프다!!!!!
(그렇다고 지겹다는거 아님. 나 일곱색깔 무지개 진짜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표 이날 옷 진짜 예뻤는데 *_* 본능에 이끌려 정형을 따라댕겼네?
연식이는 아예 보이지도 않아서; 내내 진짜 정형만 찍어댔네?;;;
그나저나 고광요정님하 살 많이 빠지고 있는 듯;;;; 왜케 갈수록 스타일이 좋아지지? 애정에 덧씌워진 내 착각인가?;; 

여튼 비니루 입고 열공(!)하는 정형버전의 일곱색깔 무지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