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 Right Now (2012.02.12 / Queen Live Hall)

노리. 2012. 2. 14. 09:50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지난 가을 렛츠락 페스티벌에서 처음 보고, 정말이지 난생 처음 보는 팀의 무대에 이끌려 스탠딩에서 미친듯이 뛰어 놀았던.
워낙 많은 사람들이 미친듯이 노래를 따라부르며 광란하자 내 뒤에 서 있던 남자가 옆의 친구에게 물어봤었다.
"얘네 유명한 애들이야? 이 노래 유명한 노래야? 왜 이렇게 다들 따라해?"
아니 나도 처음 본 애들이야. 근데 이렇게 되네 저절로. 랄까.

힘이 있는 밴드다 확실히. 특히 배인혁... 확실히 미친놈 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를 보는 사람까지 완전히 확 미치게 만드는!!!!!

간신히 정줄 잡고 Right Now 본 후, 카메라 끄고 나도 광란.
공연이 뭔데. 놀자고 보는건데 말이지!! 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