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쏜애플(Thornapple)

쏜애플(Thornapple) : 물가의 라이온 (2013.03.16 / St.Patric's Day)

노리. 2013. 3. 18. 01:53

지난 단공에서 처음 들었던 그 노래, 물가의 라이온...

뭔가 되게 화성이 희한하면서도 재미난 노래다. 설명을 들어서 그런지 ㅎㅎ 되게 새록하고 재미지기도 하고...

연주도 다이나믹한 것이 듣고 보는 재미가 있다.


아 옆에서 같이 보던 L양이 윤보컬 눈까뒤집을때마다 빵빵 터지고... 나는 그와중에 "귀엽잖아 *_*"하며 콩깍지놀이 하고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몰라 내눈에 귀여우면 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쏜애플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