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 좋은 날이 올거야 (2013.03.17 / 41th 로맨틱파티)

노리. 2013. 3. 20. 13:18

 

계속 놀려먹는 뱅여와 콘치에 대한 일갈.... 아 드럼 터지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포아트센터 단공 기대하리라 ㅎㅎㅎㅎ (뭐... 부산 대구 인천 못가니까 ㅎㅎ 마포아트센터에서 불살라야함 ㅎㅎㅎ)

 

아 진짜 트리키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롸킹할 수가 없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언제나처럼 즐거운 로파는 이렇게 마무리!

즐겁 즐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