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Coffee Shop (2013.03.23 / 동교동 아트피플)

노리. 2013. 3. 24. 10:35

그래, 톡식 공연은 커피샵으로 마무리해줘야 제맛이지 ㅇㅇㅇ
그래도 정우야 이펙터는 제대로 밟고 그래야지 중간에 기타소리 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내 앞에 있는 저 분!" 이라고 하는걸 공연장에서는 "정우!"라고 하는 줄 알고 저게 이제 형을 조련까지 하나 웃었 ㅋㅋㅋ 미안하다 스롱아 ㅋㅋㅋ
아 근데 기타 바디 확연히 작아졌어 ㅋㅋㅋ 뭔가 더 샤프한 기타리스트가 된 느낌이야 ㅋㅋㅋㅋㅋ

드럼 단상 꽤 높던데, 그걸 손도 안짚고 뛰어 올라가다니, 다리길어서 좋겠다 김정우 _-_ ㅋㅋ
아 니네를 또 언제 보냐 ㅠㅠ 클럽공연도 별로 안하는 마당에 얼굴보기가 너무 귀해졌어... 얼른 앨범 내고 또 공연해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