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나 어떡해 (2012.02.18 / OK PUNK DAY)

노리. 2012. 2. 24. 10:10


사실, 딕펑스 때 너무 급하게 캠 꺼내서 영상만 찍어댄 바람에 사진이 좀 아쉬워서 톡식 나오면 꼭 카메라 꺼내야지... 하고 있었는데, 딕펑스 들어가자마자 얘네 둘이 툭 튀어나오더니 "곧이어 저희가 나옵니다"하는 게 아닌가! 부랴부랴 그 좁은 틈바구니에 주저앉아 카메라 조립 시작! 첨엔 바 못잡은게 아쉬웠지만... 이렇게 되니 사람들 틈에 낀게 너무나 감사하게 된거다 ㅎㅎㅎㅎ
그러나. 모노포드를 가져가지 않은 덕에 죽었다 깨나도 그 덩어리를 들고 영상은 찍을 수 없어 영상은 죄다 캠으로. 뭐 할 수 없지 *_* 난 사진도 좋았어 *_*

여튼 그리하여 나 어떡해 뙇!!!!!!!
....니네 셋팅할때 쳐다도 안보고 뮤즈 뮤비 본건 비밀로 하자. 눈앞의 톡식보다 뮤즈 뮤직비디오가 더 강할줄이야; 누가 그러게 Uprising 틀으라니 ㅎㅎㅎㅎ







솔직히...

정우야 머리 기르자.
난 이날 머리 별로 안예뻐보였다;; 사진도 안예쁘게 나왔어..... 크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