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3.03.30 평촌 롯데백화점 오픈 1주년 기념 콘서트 : 딕펑스 두번째

노리. 2013. 3. 30. 21:34

아 부었는데 묘하게 못나고 묘하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콩깍지 -_-


노래부를때는 죽도록 영상질했으니 사진은 이게 다.... 나머지는 다 엽짤..... 니네 허튼짓하면 큰일난다 내 하드가 니네한테는 폭탄일것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지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할때 꺼내봐야지 _-_)


자 이제 마무리했으니 영상 올라가는거 체크하고 FF가자.

와이낫 옵화들 오늘 신곡 공개한댔어 음하하!!!!!!


예쁘고 귀여운 딕펑스 보고 야구 개막전 이기고 (정성훈수퍼울트라메가섹시초미남) 와이낫으로 마무리하는 하루라니,

이 어찌 좋지 아니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