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3.03.30 평촌 롯데백화점 오픈 1주년 기념 콘서트 : 딕펑스 첫번째

노리. 2013. 3. 30. 21:22

멍때리고 앉아있는데 옆쪽 텐트로 스멀스멀 들어가는 아이들.... 가까이서 보니 화장이 두께가 5mm는 될거같드라 ㅋㅋ 툭치면 톡 깨져서 나올거같아 ㅎㅎㅎㅎㅎ

그치만... 나는 태현이의 화장을 응원합니다 -_- 되도록 두껍게 해주세요 (랄까, 나 팬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상큼한 의상으로 나와서 매우 기분이 좋았다. 비도 살짝 흩뿌리고 날씨도 제법 추웠는데 그래도 눈이라도 즐거워야지.

생각한건데... 아무리 봐도 얘네들이 한파를 몰고다니는 것 같아. 어쩜 그렇게 야외공연 할때마다 빠지지를 않고 급 추워지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딕펑스 나온다고 하면 한여름에도 서리내릴듯. 그플 조심해야지 ㄷㄷ


근데 왜케 다들 눈두댕이들이 부었어... 밤샜니... 가람이 아이섀도우는 누가 그려줬니 누나가 대신 때려줄까... 쿠..쿨럭;;;;;;


여튼 부었든 말든 이쁜이들 사진 투척!

날씨가 날씨인지라 사진들이 다들 다소 어둡지만... 과하게 밝혀서 보정하는건 별로. 사진은 그냥 찍을때의 느낌이 제일 좋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