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좋다좋아 (2013.03.30 / 평촌 롯데백화점)

노리. 2013. 3. 31. 03:31

이영돈 PD 따라하는거지? 저도 참 좋아하는데 이거? ㅋㅋㅋㅋ
현우 빵 터지는 바람에 피아노 연주 끊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 밴드들마다 필살 트랙이 하나씩 있고, 그에 따른 요구사항이 있는데 좋다좋아는 참 한결같달까 ㅎ 
가람이를 제대로 찍고싶었는데 재흥이에 딱 가리는 자리였던게 아쉬울 뿐. 그래도 자리에 불만 없음. 매우 선호하는 각이었... (사이드 선호 변태 ㅋㅋ)

우리 재흥이는 왜케 잘났을까요. 누가 저에게 답을 주세효....
좋다! 아주 좋다!!

내일 아침에 시간나면 멀쩡한 컷 캡쳐나 하고 놀아야지.

이런저런걸 하고 놀 생각이 드는 걸 보니 얘네들이 인물이 괜찮아지기는 했어 확실히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