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쏜애플(Thornapple)

쏜애플(Thornapple) : 피난 & 오렌지의 시간 (2013.04.06 / 싸이키델릭 팩토리)

노리. 2013. 4. 8. 00:35

유튜브에 제목 입력하면서 피난 제목을 "도마뱀" 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어디서 나온 제목이야 ㅠ0ㅠ 저날 도롱뇽 부르려다 말았다고 도롱뇽 피규어 주워온 윤보컬이 토크를 한자락 했는데 그게 기억에 남아서 그랬나.
아니 그럼 도롱뇽이라고 쓰던지 도마뱀은 어디서 튀어나온거야 ㅎㅎㅎ 가사때매 헷갈렸나. 하여튼 나란인간 웃김 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곡들의 조합. 
개인적으로 피난,이랑 살아있는 너의 밤,은 꼭 반드시 음원으로 듣고싶은 노래들이고,
오렌지의 시간은 앨범에서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 아 진짜 꼽다보니 좋지 아니한게 없구료 ㅋㅋㅋ
잘라서 편집할까 하다가 부드럽게 이어지는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그냥 통으로. 이힛 ^^

쏜애플이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