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일기

악 -_- 2.

노리. 2013. 4. 13. 01:39


_ 미친듯이 옷방정리. 도대체 얼마만에 옷방 바닥을 구경하는 것이냐 ㅠㅠㅠ


_ 그나저나 진짜 나 모자 미친듯이 사긴 했구나. 야구모자 베레모 밀짚모자 털모자 다 합치면 오십개는 우습게 넘을듯.... 그래도 이번에 많이 솎아냈으니 다행이다.


_ 트윈스 모자만 12개라는 건 나만 아는 비밀로다가... 쿠.....쿨럭;;;; 코흘리개 어릴적부터 시작해서 20시즌째를 맞이하는 동안 남은 건 모자와 레플리카 뿐... 올해 야구장 가서 과연 내가 모자 안사올 수 있을까 -_- 작년에도 세개는 산거같은데 ㅠㅠ 신상 고만 내놔!


_ 티비 켜놓고 유희열 보면서 하는 중인데, 아놔 진짜 ㅎㅎ 오늘 깨알같이 다 좋네. 케이윌도 좋고 손호영(을 빙자한 태우랑 같이 지오디 추억팔이 ㅋㅋ)도 좋고 장기하는 아놔 더할나위 없이 좋고 ㅠㅠㅠㅠㅠㅠ


_ 장기하와 얼굴들 보니까 동피때문에 포기했던 3월 너트쇼가 또 사무친다... 야이늠들아...... 하필 날을 잡아도 그런 날 ㅠㅠ 그날 놓친게 크라잉넛이랑 장기하랑 옐몬이랑 아시안 체어샷이야.... 아 다시 생각해도 속이 쓰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_ 아까 그냥 타 갔다가 GOGOS2 넘어갈걸 그랬다. 내내 붙어앉아 야구보다가 나가서 온 동네를 싸돌아다니면서 산책했는데, 이럴걸 그냥 공연이나 보러갈걸 그랬네 하는 생각이 솔솔. 나갈 맘 먹었을 때 티비 켜는게 아니었어. 야구따위 -_-; 


_ 내일 고장난 트렁크랑 솎아낸 옷가지들이랑 싹다 내놔야지. 조만간 구두도 보고 한번 솎아내야겠다. 몇 번 안신은건 주위에 나눔해야지......


_ 장기하와 얼굴들 진짜 좋다.................



+



야구보다가 막바지에 딕펑스 고정으로 나오는 볼륨을 높여요 틀어놓고 보다가 옆집에 들리도록 난리를 치고 ㅋㅋㅋㅋㅋ 웃기는것들 ㅋㅋㅋㅋㅋ 방송이야 ㅠㅠ


하룻밤 발언 진짜 시껍했다 김태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M2근처에서 새벽에 어슬렁거려봐??? 진정 파파라치질 함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가람이 털렸어 ㅎㅎㅎㅎㅎ 170 안되면 어때 세상은 아름다워 ㅋㅋ 담번에 키 잴때는 뒤꿈치에 살짝 힘을 주렴 ^^

볼수록 현우는 귀염덩어리 ㅋㅋ 아놔 외운거 얘기하랄때마다 천장보는데 ㅎ 그걸 또 안놓치고 광고하는 내내 다른애들이 천장 보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흥이는 진짜 완전 -_- 아 나 요즘 쟤 좋아 죽겠네 이를 어쩌지 -_- 난 진정 니 과거에 존재했던 그 2인이 부럽다. 이건 진심이다. 내가 결혼을 한다면 김재흥같은 남자였으면 좋겠어. 아 그럼 진짜 뒤도 안돌아보고 갈텐데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태현이랑 결혼한다는 애한테 위험하다고 말리는 애들이 왜케 웃기고 공감이가고 그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 좋은건데 그런 남자 모시고 살고싶지는 않... 쿨럭;;; 뭐 감지덕지해야겠지요 네 -_-; 압니다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도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뮤지션이 라디오에 나오는 걸 좋아한다. 카메라가 없는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그 분위기들이 너무 좋아서. 특히 서로 친한 팀일 때 그런 효과가 극대화되는데...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슈*인 것과 ㅋㅋㅋㅋㅋ 하필 얘네들이 딕펑스인게 문제인거겠지. 두 팀이 일맥상통하는 저 난장판. 사랑스럽네. ㅎㅎ 다음주에 김현우 피아노 독주를 한다니 귀 쫑긋 세우고 들어줘야겠다. 웬만하면 에튜드로 하자 ㅎㅎ 현란한 스킬을 마구 자랑하는거다 -_-! 꺅!


자 이제 장기하 마저 보고 옷방 마무리좀 해놓고 자자. 아침에 한강 산책하기로 맘먹었으니 너무 늦게 잠들지는 말아야징 *_*










'이야기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딕펑스 뮤비 촬영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 2013.04.14
어머나, 벌써.  (2) 2013.04.14
악 -_-  (2) 2013.04.12
하아  (2) 2013.04.06
중얼중얼  (0) 2013.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