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쏜애플(Thornapple)

쏜애플(Thornapple) : 빨간 피터 (2013.04.13 / In D Spring Afternoon)

노리. 2013. 4. 14. 09:22

어제 티켓 줄서러 나가기 전에 동네 언니랑 우리집에서 노닥거리다가 영상 몇개를 보여줬는데, 언니가 윤보컬 모션을 보다가 그러더라.
"요즘 한국 인디즈 보컬들 연기력이 좋구나. 모션이 어색하지가 않네. 어지간하면 손발 오그라들 모션인데."라고..

...언니 윤보컬이 특출난거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라고 ㅋㅋㅋㅋㅋ 눈을 까뒤집어도 어색하지가 않아요 네 ㅎㅎㅎㅎ

자꾸 앞에 언니들 머리 뒤로 들어가서 곤란했지만 ㅎ 스탠딩 마이크 세우고 공연하는 특성상 딕펑 태현이나 로펀 뱅여같이 사방팔방 난리치면서 뛰어다니며 도저히 촬영 불가능한 상황을 만들거나 하지는 않으니 괜춘 (__)
아오 마지막에 샤우팅 완전 멋있어 ㅠ0ㅠ 하고 있었는데....
다음곡 이유에서 더 엄청난...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