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스턴 사이드 킥

이스턴 사이드 킥(Eastern Side Kick) : 다소 낮음 (2013.04.13 / In D Spring Afternoon)

노리. 2013. 4. 14. 09:26

내 이러다가 조만간 이사킥 카테고리 하나 새로 파지 싶....
세상엔 왜케 괜찮은 밴드와 보컬들이 많을까요 -_- 오보컬.... 조...조......조조 레이어스 아세요? (   ") (뭐래능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밴드 전체적으로 좀 찍고싶었는데 완전 불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한결씨 앞에 서있었는데 코빼기도 보이지가 않았어효 ㅎㅎ 어쩔거시여 ㅎㅎㅎ


아 근데 이 노래 들을수록 좋다.

작년 락페들 돌아다니면서 이사킥 그렇게 봐놓고 왜 이제야.. 이제서야.. 하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