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스턴 사이드 킥

이스턴 사이드 킥(Eastern Side Kick) : 화난 수탉 (2013.04.13 / In D Spring Afternoon)

노리. 2013. 4. 14. 09:29

이사킥도 이사킥만의 느낌이 있는데- 왠지 나한테는 이사킥, 하면 이 노래의 느낌이 떠오른달까.
심지어 이 노래 야외 락페에서 들었을 때는 아 뭔가 음산하고 취향 아니야- 라고 생각했었더랬다. 어머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ㅊㅊㅊ)
뭐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인데, 뭔가 야외 락페에서보다 이런 클럽이나 실내 공연장에서 아우라가 더 잘 느껴지는 타입같달까.
다시 떠올려봐도 그 때는 별로였는데말이지. 왜케 좋아 -_- 

ㅋㅋㅋ 네 저는 방부자입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