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스턴 사이드 킥

이스턴 사이드 킥(Eastern Side Kick) : 흑백 만화 도시 (2013.04.20 / FF)

노리. 2013. 4. 23. 11:34

나는, 이 노래 클럽에서 라이브로 처음 듣는다.
첫 녹화인데 음질이 이지경이다 ㅠㅠㅠㅠ

확실히 나는 가까운데서 인물이 크게 잡히는 구도가 좋아. 앞자리를 놓치기가 힘든 이유이기도 하지요.
들고 날뛰는 밴드 아니면 앞으로 FF에서의 위치 선정에 대해 생각을 좀 해보아야겠고나 ㅎ

이 노래 음원으로 다시 잘 들어보아야겠돠.



....놀든 뛰든 찍든 하나만해 가시내야. 영상 정신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