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아이씨사이다(ICYCIDER) : 배터리 & 개똥벌레 (2012.02.26 / DMZ LABEL SHOW)

노리. 2012. 2. 27. 23:47




"혼자왔어"만큼 좋아하는 아싸의 노래와,
제일 좋아하는 아싸의 무대.

좋구나! 좋다! 꺄알!!!!

다시 봐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쌩눈으로 무대 본다고 정신없어서 아마 찍은 상태 개판일텐데;
그래도 아싸 무대는 가만히 서서 볼 수가 없다는 말이다;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형하고 눈마주쳐서 정줄 놓고 앵글 점점 내려가는거 그대로 잡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미남 너 그렇게 가까이 와서 쳐다보고 그러지마 심장떨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