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스턴 사이드 킥

이스턴 사이드 킥(Eastern Side Kick) : 무지개를 위한 싸움 (2013.05.11 / FF)

노리. 2013. 5. 15. 09:32

아 이노래 ㅋㅋㅋㅋㅋ 클럽이 미어 터져 나갈 듯. 진짜로 덩실덩실 춤추고 씐나고!!!!!
담번엔 뒤쪽 자리에서 이 분위기를 그대로 다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문득!!!
(....그치만 늘, 맨 앞줄에서 아티스트들의 분위기를 생생히 느끼고 싶다는 생각도 함께 하게된다. 결국 그날 컨디션과, 입장해서 내 몸이 향하는 곳이 그 날의 앵글을 결정한다능? ㅋㅋㅋㅋ)

이 노래도 엄청 따라불렀는데, 오오.... FF 맨 앞에서 뭐 찍을 땐 맘놓고 목청껏 노래 따라불러도 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류타님 맥주병으로 기타줄 긁는거 완전 멋짐 ㅠㅠㅠㅠ
아 오좐님 멋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