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영상도 무지 귀여웠는데 ㅎㅎ 영상들은 찍긴 다 찍었는데 소리도 제대로 안들리는데다가 대부분이 주위의 비명이라 그냥 갠소하는걸로 ㅎ
나는 태호 실루엣이 보이자마자 혼자 "태호야아악 ㅠㅠ"을 중얼거리며;;; 누나질을 하기 시작했는데 ㅠㅠ

근데 가람이 노래 잘한다.
뭣보다 음정이 정확해 -_- 음색도 특이하니 나쁘지 않아.
음정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노래를 노래같지도 않게 부르는 가수들이 넘쳐나는 요즘 세상에서 말이지요?!?!!

아 진짜 좋다.
이번 공연에서 제일 좋았던 무대들 중 하나인 듯.
태호야.. 웨이드 말고 하나 더 해 볼 생각 없니 ㅎㅎㅎㅎㅎㅎ

여튼, 이 노래는 나중에 가람이 멘트를 참고하자니 가람이 자작곡으로.. 나중에 태현이가 제대로 불러줄거라고.
태현이가 부르면 다섯배는 나으니까 걱정말고 기다리란다 ㅎㅎㅎㅎㅎㅎㅎ
기다릴테니 꼭 불러줘야댄다? 노래 되게 좋드만 *_*




방울악단도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넘은 왜케 기타를 예쁘게 잘칠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람이 자켓입은거 사진으로 못찍은 건 아쉽 -_-


by 노리. 2013.05.26 08:39
  • 2013.05.26 11:14 ADDR EDIT/DEL REPLY

    이 노래 완전 좋아요ㅠㅠ 아 직접가서 듣지못한게 한이네요 영상 감사해요!:>

    • 노리. 2013.05.26 15:39 신고 EDIT/DEL

      가람이가 잘 불러서 더 좋았지요 >_<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 밍이 2013.05.26 17:33 ADDR EDIT/DEL REPLY

    진짜 대박....너무 좋아요ㅠㅠㅠㅠ 가람오빠 진짜짱이에요ㅠㅠ나중에 태현오빠가부르는것도 기대되요ㅋㅋ

    • 노리. 2013.05.26 20:10 신고 EDIT/DEL

      정말 기대되요. 신곡...전처럼 공연하면서 발표하고 할 수도 없을텐데 이제는 ㅎㅎ 언제 어떻게 발매할지도 궁금하네요. 구체적으로 계획이 있다면. ㅋㅋㅋ 잘 만들어 나왔음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