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게이트 플라워즈(Gate Flowers) : 후회 (2012.02.25 / SEOUL LIVE MUSIC FESTA)

노리. 2012. 2. 28. 10:49



이 노래 좋다... 앞에 가사 한글로 바까주심 안될까요 분홍옵빠? ㅜㅜㅜ

그리고 유베좀 고만 갈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톰과 제리도 아니고 일방적인 톰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쯤 되니까 유베 캐릭터가 궁금해지는. 마냥 당하기만 하는 캐릭터면 저렇게 편하게 대고 못깔텐데?!)

아 근데 피곤해서 이 곡 찍고 카메라 내렸는데,
범죄와의 전쟁에 나오는 검사가 변G짜응 닮지 않았냐고 하더니 안닮았다고 객석에서 반응 안좋으니까 "내가 닮았다면!!"하면서 욱하는 분홍옵빠 못찍은게 한..
꺄항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