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 토요일 밤이 좋아 (2013.05.18 / 2013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노리. 2013. 5. 28. 12:35

이 노래는 잘 못찍는다. 나도 놀아야되거든.
근데 이 날은 진짜 남겨놔야될 것 같아서 ㅋㅋㅋ (그 전에 미쳐 날뛰던 모습에 비추어 말이지 ㅎㅎ) 바로 영상으로 전환해서 찍었는데..
.....그러고 배까기 있냐 없냐 ㅋㅋㅋㅋㅋ 도의적으로 바지에서 손은 좀 빼야하지 않겠냐 ㅠㅠㅠ 이거 19금 공연 아니라고!! (헉헉)

꺼풀을 하나하나 벗더니 배까지 깠어 ㅎㅎ 심지어 식스팩도 있어... (워얼........)
앞이어서 뒤쪽 분위기까지 캐치를 못한게 아쉽지만, 진짜 역대급의 호응이었고 역대급의 발광이었...쿨럭;;;

엉덩이까지 망사로 터놓고 공연한 너님의 패기에 감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저기도 망사겠어 했다가 사진보고 기겁한걸 생각하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로펀.
담 로파때 봅시다.

크항항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