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와이낫?(Ynot?)

와이낫?(Ynot?) : JINX (2013.05.22 / 술먹는공연)

노리. 2013. 5. 29. 23:19

내가아 와이낫보겠다고오 ㅠㅠ 이때 완전 병나가지고 골골하다가 장비 짊어지고 질질 끌고 클럽타로 갔어요오 ㅠㅠ (라고 갖은 생색 ㅋㅋㅋㅋㅋㅋ)

아오 그러거나 말거나 첫곡 터지는데 막 혼자 좋아가지고 난리 ㅋㅋㅋㅋ 와이낫 영상마다 내 비명 들어가는데 챙피해 돌아가시겠음 ㅎㅎ


그나저나 이 날 뒤쪽에 앉아있던 사람들은 전부 킹스턴 팬이련가. 어째 와이낫 공연하는데 앉아가지고 니나노 할 수가 있어 *_*

나중에 형님이 알아서 다 디스해주셨으니 뭐 됐다.


아 황베 이쁘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