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와이낫?(Ynot?)

와이낫?(Ynot?) : Let's Rock Now (2013.05.22 / 술먹는공연)

노리. 2013. 5. 29. 23:21

뭐래는거야 황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하라고 고만 떠들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늘 얘기하지만 제일 좋아하는 노래다. 렛츠락나우우우우우우!!!! 이거 드럼 가르쳐준대놓고 왜 소식이 없습니까 슨샌님.... 쿨럭;
아 정말 이 노래는 베이스라인도 환상이고 ㅠㅠ 모든 악기가 짝짝 들러붙는 것이 느무나 좋은게다.
아우. 진짜 이게 얼마만의 와이낫이냐 ㅠㅠ 눈물나게 반가운 마음에 카메라 들고도 미친듯이 몸 흔들며 느껴주시기.

이게 바로 락스피릿이며 그루브라는게요. 으항항